본문내용 바로가기
르노삼성차, ‘XM3 시네마 나이트’ 개최
기사입력 2020-10-15 16:37:56   폰트크기 변경      
자동차극장서 최신 개봉작 즐기는 ‘코로나19 시대 가장 안전한 문화행사’

[e대한경제=이근우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최근 ‘XM3’ 고객들을 초청해 서울랜드 CGV 자동차극장에서 ‘시네마 나이트-밤마실 달빛극장 이벤트’를 진행했다.

 

XM3 시네마 나이트 행사는 이번 한달간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XM3 출고 고객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언택트 시대 맞춤형’ 컬처 프로젝트다.

   
르노삼성차가 ‘XM3’ 고객들을 초청해 자동차극장에서 ‘시네마 나이트-밤마실 달빛극장 이벤트’를 진행했다. [르노삼성차 제공]

첫 주 이벤트에는 XM3 고객 400여명을 초청해 자동차극장에서 ‘오! 문희’와 ‘담보’ 등 최신 개봉 영화를 상영했다. 이번달 말까지 계속 이어질 2~4주차 이벤트에서는 ‘국제수사’, ‘그린랜드’, ‘언힌지드’, ‘라라랜드’ 등의 영화가 상영될 예정이다.

 

행사 참여는 XM3 출고 고객이라면 누구든 르노삼성차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기간은 오는 19일까지며 르노삼성차는 당첨자에게 전화 또는 문자로 개별연락을 할 예정이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은 “코로나19로 문화체험의 기회가 줄어든 고객들로부터 이번 이벤트가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컬처 프로젝트를 마련해 어려운 시기에 고객분들이 조금이나마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근우기자 gw89@

〈e대한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e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e대한경제i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