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홈 뉴스
한국가상현실, VR 인테리어 디자인 솔루션 코비아키S 베타테스트 실시
기사입력 2019-10-02 14:36:33. 폰트 폰트확대폰트축소
   



한국가상현실은 UHD 화질로 가상현실 인테리어 디자인이 실시간으로 가능한‘코비아키S’ 솔루션의 베타테스트를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차세대 VR엔진이 새롭게 탑재된 코비아키S는 현재 서비스 중인 코비아키3의 편의성과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편의성과 기능을 개선하고 실시간 시뮬레이션 VR화질을 UHD급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시간지연 없이 디자인과 동시에 실제와 같은 UHD급의 퀄리티로 화질을 구현할 수 있다.디자인전문가가 아닌 초보자라 할지라도 코비아키S를 이용할 경우 전문가와 같은 높은 수준의 결과물을 만드는게 가능하다.

UHD 화질로 HMD(Head Mount Display) 연동, 360VR 출력 등 요즘 대세인 VR관련 부가기능을 기본 탑재하여 HMD를 이용하여 실제 공간을 돌아다니듯 VR공간을 체험할 수 있다. 360VR 출력을 이용해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 코비아키S로 디자인된 작품을 고객 등 누구와도 공유 가능하다.

특히 코비온라인에서 운영하고 있는 모바일기반 인테리어 플랫폼인 ‘코비하우스’에 파일을 공유하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상담 후 휴대폰 또는 태블릿 등의 휴대용 기기로 언제 어디서나 매장에서 상담했던 인테리어 디자인을 확인하고 VR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10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코비아키S 베타테스트는 코비온라인 유료회원 및 건축ㆍ인테리어관련 대학ㆍ기업 관계자만 참여가 가능하다. 신청은 코비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문수아기자 moon@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건설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 보시고 실시간 입찰정보도 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건설경제i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구글
팝업뉴스 닫기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