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홈 뉴스
코아스, 신(新)바람 나는 조직문화 만든다
기사입력 2018-07-23 10:17:59. 폰트 폰트확대폰트축소
   

 

코아스가 조직문화혁신을 위해 사내문화캠페인을 한다.

코아스는 임직원 친목을 도모하고 업무 능률을 높이고자 ‘K-STAR’ 사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K-STAR’ 는 KOAS의 ‘K’와 Spirit(정신), Training(훈련), Assistance(도움), Rebuilding(재건)의 앞글자를 따서 만든 STAR의 합성어다. 임직원 간 올바른 가치관을 조직문화 활동에 반영하고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소통과 공감, 주인의식을 갖도록 실시하는 캠페인이다.

코아스는 성공적인 캠페인 활동을 위해 혁신제안팀을 운영하고 조직문화 키워드와 성과향상에 필요한 요소를 조사하는 등 본격적인 프로젝트 수행에 돌입했다. 이후 칭찬 대담, 인사를 잘하면 모든 일이 잘 진행된다는 ‘인사형통’, 안부 묻기 등 일상 속 이야기들을 공감하며 서로 친숙해지는 다양한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노재근 코아스 회장은 “조직의 성과는 소통과 공감을 바탕으로 협업이 이루어져야 만들어진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임직원들과 함께 캠페인 활동을 진행해 더 큰 성과를 만들어갈 수 있는 조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수아기자 moon@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건설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 보시고 실시간 입찰정보도 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건설경제i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구글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구글
인쇄
팝업뉴스 닫기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