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홈 뉴스
토털 욕실 브랜드 inus(이누스), 배우 임시완 광고 모델 발탁
기사입력 2016-03-15 11:28:45. 폰트 폰트확대폰트축소
   
 

아이에스동서의 토털 욕실 브랜드 이누스(inus)가 배우 임시완(사진)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 광고를 선보인다.

토털 욕실은 타일, 양변기, 세면기, 욕조, 악세사리 등 욕실 전체를 패키지로 리모델링하는 방식을 뜻한다.

이누스는 타일, 위생도기 등을 직접 제조하고 유통한 국내 대표 욕실 브랜드로, 최근 계열사인 비데 전문기업 삼홍테크를 흡수합병해 인테리어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경쟁력을 강화했다.

이번 모델 발탁과 광고 제작 역시 일반 소비자에게 이누스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 중 하나다.

이누스는 욕실문화를 선도하는 이누스의 고민과 열정이 건강한 이미지의 모델 임시완씨와 잘 어우러질 것으로 판단했다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일 광고는 이누스가 지향하는 혁신정신을 극대화 해 ‘생각의 도발, 생활의 도약’을 슬로건으로 내세울 계획이다.

광고에서 임시완은 이누스의 연구원을 맡아 ‘이누스는 생각부터 혁신합니다. 생각의 도발, 생활의 도약 이누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누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반응을 미리 살피고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 이라고 말했다.

 

문수아기자 moon@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건설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 보시고 실시간 입찰정보도 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건설경제i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구글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구글
인쇄
팝업뉴스 닫기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