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가보생활건강, 올해의 우수매장으로 ‘더가보 돌침대·흙침대 창원점’ 선정

   

 

가보생활건강이 ‘더가보침대 창원점(점주 박난희)’을 올해의 고객만족 운영평가 최우수매장으로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가보생활건강의 더가보침대는 고급 프리미엄 흙침대, 돌침대 브랜드인 가보건강침대의 보편 브랜드화 정책으로 설립된 로드샵 브랜드로, 보다 실속적이고 가성비 높은 제품을 선호 하는 고객들의 맞춤 전략 브랜드라고 한다.

 

더가보침대는 전국에 매장을 운영 중이며 그 중 창원점이 최우수 매장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차지했다.

 

해당 지점은 고객 만족도와 돌침대, 흙침대 판매 부분에서 가장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최우수 매장으로 선정되었다는 설명이다.

 

창원점 관계자는 “판매하는 사람이 친절하다는 건 칭찬받아야 되는 것이 아니라 당연한 부분이고, 이점을 높게 평가해주신다는 건 부끄러운 일”이라며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제공을 하니 고객님들의 호응이 더 있었다.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으로 고객님을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더가보침대 관계자는 “당 브랜드의 제품은 더 만나기 쉽고, 더 고객 가까이 그리고 더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며 “그 동안 가보건강침대는 프리미엄 건강침대로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 받아 왔고, 당 브랜드는 그런 프리미엄 침대의 기술력과 전국 서비스 망을 활용하고 검증된 기능을 사용하여 좀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돌침대, 흙침대를 표방한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국내산 황토만을 사용하여 만들어낸 흙침대와 자연에서 온 천연석만을 사용하는 돌침대를 자랑한다.”고 덧붙였다.

 

온라인부 장세갑기자 csk@

〈e대한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HOME TOP
뉴스검색 닫기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