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검색어 입력폼
부동산 > 재테크

GS건설 유튜브 ‘자이TV’ 내년 부동산 전망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카카오 문자보내기
닫기

본문 글자크기

   



GS건설이 유튜브 채널 ‘자이TV’를 통해 2020년 부동산 시장 전망을 공개했다.

GS건설은 26일 유튜브 채널 자이TV의 대표 콘텐츠 ‘부동산 What 수다’에서 심교언 건국대 부동산학과 교수, 이광수 미래에셋대우 연구원, 함영진 직방 빅데이터랩장, 이주현 월천재테크 대표 등 각 분야별 전문가들과 함께 내년 부동산 시장을 전망했다.

‘부동산 What 수다’는 자이TV의 대표 코너로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부동산 투자요령, 부동산 관련 상식 등 양질의 정보를 전달하는 토크쇼다. 특히, 이번에는 조우종 전 아나운서가 유튜브에 최초로 출연해 매끄러운 진행을 맡았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서울 집값에 미칠 분양가상한제 영향 △2020년 부동산 시장에서 실수요자의 향배 △2020년 서울 매매 시장에서 강남과 강북 중 어디를 추천할 것인지 등 소비자들의 진솔한 궁금증을 주제로 생생한 정보를 제공했다.

한편, 지난 9월 GS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자이(Xi)가 운영 중인 8개 채널 SNS 구독자가 업계 최초로 20만명을 돌파했다.

GS건설 관계자는 “일반인에게 어렵고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부동산 정보를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고, 전문성과 신뢰성을 갖추고자 부동산 분야별 전문가를 섭외했다”며 “또한 전문가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는 토론의 장을 마련해 구독자가 여러 정보를 접할 수 있게 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태형기자 kth@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HOME TOP